취미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리뷰 2018/07/13 10:34 by 귀여운 산타클로스

군생활때... AOA를 좋아했었기에 우연히 광고 발견하고 설치하였습니다.
(물론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즐겨 보았음 ^^)

이 화면은 첫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캐릭터 하나하나 판에 박힌 캐릭터가 아니라 스토리상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토리상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들이 구성되어 좀 더 게임에 몰입하게 되며 스토리도 흥미 진진해 졌습니다.

그래픽을 보게되면 정말 퀄리티가 좋습니다 디테일 하나하나 살아있으며 마치 해적시대에 사는듯한 느낌을 받는 그래픽은 게임 몰입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화려하기만 하고 싸구려틱 나는 중국겜에 비한다면 이런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그래픽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의 매력중 하나는 우리가 영화로만 보던 해적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에서 즐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캐리비안의 해적의 감동을 그대로 게임에서 느낄수 있으며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영화에서 보던 반가운 캐릭을 그대로 만날수 있습니다.

반가웠던 캐릭중에 가장 유명하면서도 친숙한 잭 스패로우입니다. 영화에서도 스토리의 중심이 될만큼 중요한 캐릭터이고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로 잭 스패로우는 중요한 스토리랑 게임 진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메인스토리는 잭 스패로우랑 같이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목재 은화 식량등 각종 자원을 획득하고 영지를 업그레이드하면서 해적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중간중간에 주요 해적들을 포섭할수도 있고 일반 해적병들을 모집할수도 있습니다. 

해적병들을 태울 함선을 제작하고

그동안 모집해놓은 해적들을 데리고 출정할 수가 있습니다.

컨텐츠 중에 하나인 몬스터 사냥입니다. 바다 중간 중간 몬스터들이 존재하며 각종 재료와 자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속 아이템등도 얻을수 있으니 필수적으로 잡아야 하는 몬스터입니다.

이 게임 자체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외국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번역 기능이 존재하여 외국유저들이랑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길드 또한 같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후반에는 외국인들과 동맹맺고 다른 나라를 약탈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캐리비안 해적의 주 전투 컨텐츠는 해상전이며 각 유저들과 전투를 벌일수 있습니다.

서로 함포 사격을 하여 상대 배를 침몰시키면 이기는 형태로

전략적으로 함선을 운영하여 상대 함대를 빠르게 무너트리는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의 각종 연출입니다 모바일 게임 치고는 연출이 깔끔했으며 볼만했습니다.

해적들이 함선에서 줄을 타는 액션성 넘치는 연출과

줄을 타고 넘어가는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연출

싸우는 동시에 포탄이 터지는 연출

전투에 불타오르는 함선들
각종 전투씬들
하나하나가 세심하게 연출되어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주인공인 잭스패로우입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깔끔한 그래픽과 연출력이 있기에
몰입되는 스토리 덕분에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마켓 두 곳에 등록되있기에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아이폰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링크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헤드